달리는토끼 - An Overview
달리는토끼 - An Overview
Blog Article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안녕하십니까 사장님들 오늘도 사장님들 앞에 많은 이야기보따리를 들고 찾아온 라오스 밤문화 투어 전문가 길반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비엔티안 가라오케 소개인데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업소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로컬 가라오케의 경우 현지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입니다.
비엔티안 여자 궁금하시죠 어떤 친구들일지 이글로 정리 완료 최고관리자
비싼 가라오케라고 생각하시면 되시는데요, 안타깝게도 라오스에서 이런 곳은 외국인은 출입 금지입니다. 그렇다고 비싼 만큼 수질 또한 훌륭하지도 않습니다. 그냥 화려하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시설이 잘 되어 있고, 멋진 샹들리에가 잘 구비가 되어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인의 수준에서는 판단하자면, 사실상은 수준 미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한국식 노래방의 원조가 일본의 '가라오케'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한국에서는 '술을 강남 가라오케 판매하는 노래방'을 가라오케라고 하는, 한국식 표현이 또 따로 있지만 말이다. 강남달토 일본에서 시작된 이 가라오케의 어원도 재미있다.
운동회 직전 교통사고로 사망한 소년의 사념이 언데드화한 존재로, 이후부터 운동장을 달리는 아이들을 증오하여 해치게 되었다. 나쁘게 말하면 일종의 열폭이다. 인간일 때의 외모는 말끔한 인상의 미소년이다.
코로나 이전 야누스 그리고 코로나 이후 롤리팝을 운영했던 강사장님은 일단 주재원 손님이 누구보다 많다.
무조건 목적을 가지고 가는 것 보다 해피한 아이들이랑 재밌게 놀겠다 하는 마음으로 가기에 최적인 곳이다.
하지만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높은 수위로 노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한 스킨쉽은 금지되니 이 점 참고해서 노시길 바랍니다.
한인 가라오케라고 무조건 수질이 떨어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강남달토 업소 사이즈, 출근은 얼마나 하는지 사전에 알아보고 가시면 내상 확률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흥이 넘치고 아름다운 라오스 친구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시고, 술도 펴하게 드실 수 있고요. 가격 또한 한국에 비해서 훨씬 더 저렴하니 사장님들이 기본적으로 많이들 찾아주시는 곳이 바로 가라오케입니다.
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강남가라오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그렇게 주재원과 여행자 손님을 두루 받고 있다 보니 가라오케 파도 타기 없이 손님을 받고 있는 듯 하다.